라다크는

아이슬란드의 일몰과 함께

안녕하세요.

라다크 자전거 대표 김도엽입니다. 행운처럼 20년 경력의 용접사 사수를 만나 용접을 제대로 배우고, 라다크 자전거를 만들고 있습니다.

라다크 자전거는 중국에서 만들고 국내에서 조립하는 다른 업체들과 달리,

국내에서 직접 설계하고, 직접 용접하고, 직접 만들고, 직접 조립하고, 직접 검수하는 100% 국내 생산입니다.

디자인, 설계, 생산을 자체적으로 구동하고 있으며,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통해 자전거를 만들고 있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만드는 라다크 자전거는 품질과 애프터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물론 고객만족이 첫번 째 입니다.

라다크 자전거 대표는 부사관 전역 후 8개월동안 네팔, 태국, 인도, 이집트, 스위스, 오스트리아, 독일,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아이슬란드, 스페인, 영국, 페루, 볼리비아, 에콰도르, 미국, 중국, 일본 등 19개국을 다니면서 많은 구상과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정답은 제일 잘하는 용접과 제일 좋아하는 자전거였습니다.

자전거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한 나라가 인도의 라다크 지역이었습니다. 라다크는 인도의 아주 큰 나라에서 가장 청정지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저에게 많은 영감을 준 곳이라서 그곳의 이름을 따서 라다크 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매번 라다크라는 이름을 말할 때 마다 그때의 ‘저’를 기억하고 되새겨서 초심을 잃지않는 자세로 더욱 더 발전하고 증진하는 라다크 자전거를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09일

라다크 김도엽 대표 드림